언어 선택

공지/소식 각종 안내, 서비스 또는 나우앤테스트 소식, 이벤트 등에
대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
공지/소식

제목

엘림넷 나우앤보트, 올 상반기까지 100개 교회 온라인 투표 무료 지원

  • 작성일
  • 21-04-01
  • 조회수
  • 8,450

■ 주요 교단 다수 교회가 목사 청빙 투표, 항존직 선거 등 나우앤보트로 진행

■ 6월 말까지  100개 교회 한정으로 나우앤보트 서비스 무료 제공

■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 UI/UX 제공

■ 정보보안회사로서의 전문성을 살려 투명성과 보안성에 중점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코로나19 바이러스의 확산과 정부의 예배당 예배 및 모임 제한 조치로 인하여 교회들은 장로, 안수집사 등 항존직 선거를 비롯하여 교회 구성원들의 결의가 필요한 사안의 처리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.


엘림넷(대표 한환희)은 교회들이 겪고 있는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2021년 6월 말까지 자사의 비대면 온라인/모바일 투표 플랫폼인 ‘나우앤보트’ 서비스를 100개 교회 한정으로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.


‘나우앤보트’는 교회, 학교, 기업, 단체, 공공기관 등 다양한 고객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직관성과 편의성에 주안점을 두고 개발한 개방형 온라인 투표 플랫폼이다. 엘림넷은 정보보안회사로서 전문성을 살려 누구나 믿고 신뢰할 수 있도록 공정성과 보안성에 완벽을 도모했다.


‘나우앤보트’를 이용하여 온라인 투표를 실시하는 교회들은 별도의 사전 지식 없이 손쉽게 온라인 투표를 진행할 수 있다. 투표권이 있는 교인들은 별도 기기나 프로그램, 앱 등을 설치하지 않고 이메일∙문자 또는 웹사이트를 통해 투표 자격 인증을 거친 후 자유롭게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.


나우앤보트의 강점은 다양한 인증 방식, 직관적이고 편리한 제작 UI, 다양한 유형의 투표 양식, 세련된 디자인의 응답 창, 투표 종료 전 완벽한 보안 유지, 투표 종료 후 그래프 분석, 교차 분석 제공 등을 꼽을 수 있다. 특히 많은 교회들이 후보자 사진 및 자세히 보기 기능, 이미지와 동영상 기능 등을 활용하여 오프라인 투표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새로운 가치를 누리고 있다.


그동안 신반포중앙교회, 중동교회, 상무대교회 등 주요 교단의 많은 교회들이 모임제한 조치로 인하여 미뤄졌던 담임목사 청빙 투표, 항존직 선거, 임직자 투표, 교회 직원 선출 선거등을 나우앤보트 플랫폼을 이용하여 신속하고 공정하게 치를 수 있었다.


나우앤보트를 이용하여 온라인 투표를 진행한 신반포중앙교회 행정담당 유진 목사는 “정확도가 중요한 직분자 투표에서 한 사람 한 사람에게 정확하게 한 표가 주어질 수 있도록 프로그램되어 있고, 비밀투표가 보장되니 교회투표를 위하여 신뢰할 수 있었고, 투표 결과도 투표 종료 후 한눈에 볼 수 있어 진행팀으로서 대단히 만족하였다.”라고 말했다.





<보도자료 배포 책임자>

엘림넷 나우앤보트팀장 장요성

전화 : 02-3149-4819

이메일 : nownvote@elim.net


보도자료 배포일: 2021. 4. 1


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해 보세요.

현재 접속하신 브라우저는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. 아래 브라우저의 최신 버전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아래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해당 브라우저의 설치 화면으로 이동합니다.